The 2-Minute Rule for 핸플

노포 : 손님이 포경을 하지 않았다는 뜻으로 대개의 경우 견디기 어려운 심한 악취가 나기 때문에 노콘, 인테리어와 함께 성노동자가 기피하는 종류의 손님 유형이다.
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
(키스방) [영등포-탐탐](립카페) [신논현-교대샘물](립카페) [선릉-물](핸플) [종로-골드](립카페) [일산-응빠]

손님을 감다, 감아서 나간다 : 손님을 가게나 사무실이 아니라 외부에서 개인으로 만난다는 뜻이다. 업주들은 보통 손님이 가게로 와야 자신이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, 손님을 감는 아가씨들을 싫어한다.

관작업 : 경찰과 영업진이 유착 관계를 맺어놓는 것. 경찰작업이라고 부르기도 한다.

모제 : 키방에서 쓰는 단어로, 모든 이벤트 제외라는 뜻이다. 그리고 키스방에서 관계를 해주는 언니를 뜻하기도 한다.

이 때 가게에서 챙겨주는 핸플 돈을 꽁비라고 부른다. 나 오늘 꽁쳤어, 이러다 꽁치고 갈 것 같아 등의 용례로 사용된다.

이 문서는 성매매 현장에서 자주 사용하는 은어에 대한 설명이다. 현재, 성노동자 커뮤니티, 성노동자 당사자의 관점과 언어를 핸플 사이트 중심으로 풀이되어 있다.

초이스 : 업소에서 자신을 서비스할 아가씨를 고르는 것. 여탑 고수들은 방문시 아가씨를 모두 살펴보고 고르는 경우도 종종 있음.

뭉치고는 핸플사이트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룸살롱 놀이 문화보다 훨씬 찐하게, 육체적인 향연으로 노는 문화가 일반적이다

외티 : 외부티씨의 줄임말로, 주로 https://www.handple.biz 유흥업소에서 사용되는 단어이다. 아가씨가 지명 손님을 데리고 나가 외부에서 만나거나, 영업진이 손님 인원 수에 맞춰서 아가씨를 부른다. 보통 외부티씨는 손님이 아가씨에게 찡 없이 바로 지급한다.

유흥업에 대해 잘 아는 만큼 이것저것 서비스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서 부정적 의미로 쓰인다. 쉽게 말하면 업소 죽돌이라는 뜻이다.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